현재의 옥외 Anmamorphic 콘텐츠에 리얼타임 엔진을 사용 할 경우 인터랙티브 한 비주얼 표현이 가능해집니다.
실시간으로 사용자의 데이터를 받아오거나 시간, 환경 등 많은 데이터를 활용 가능하며 현장에서 실시간 게임 콘텐츠로도 활용 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실시간 랜더링이기 때문에 하나의 콘텐츠로 다양한 형태의 Display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[R&D] Realtime Anamorphic R&D Clip(Unreal Engine)
Led Anamorphic Dooh [01. Introduce]
Led Anamorphic Dooh [02. Workflow]
[R&D] LED Anamorphic Dooh Workflow Timelapse (Blender)
Led Anamorphic Dooh [03. PreRender]
Led Anamorphic Dooh [04. Realtime]
Led Anamorphic Dooh [05. Output System]
UEAZ는 루미플로의 핵심인력이 운영하는 콘텐츠 기술 관련 유튜브 채널입니다.
ⓒ UEAZ all rights reserved.